사이트맵 보기

“힘내세요, 예비 간호사!” 서울특별시간호사회, 국시 현장에서 만난 응원의 순간

작성일

26-01-27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9

첨부

“힘내세요, 예비 간호사!” 서울특별시간호사회, 국시 현장에서 만난 응원의 순간


 

1월 23일, 서울특별시간호사회는 제66회 간호사 국가시험이 실시된 서울 구로중학교 시험장을 찾아 예비 간호사들의 합격을 기원하는 응원 캠페인을 펼쳤다.
 

이날 현장에는 박정선 회장을 비롯한 서울특별시간호사회 직원이 참석해 시험장으로 입실하는 수험생들에게 초콜릿과 핫팩 등 합격 기원 물품을 전달하며 따뜻한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긴장된 표정으로 시험장에 들어서는 예비 간호사들은 응원에 화답하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번 응원 캠페인은 대한간호협회를 중심으로 전국 시도간호사회가 함께한 전국 단위 합격 기원 활동의 일환으로, 서울을 비롯해 인천, 경기, 충북, 제주 등 전국 각지 시험장에서 동시에 진행됐다.
 

박정선 서울특별시간호사회 회장은 “오랜 시간 국가시험을 준비해 온 예비 간호사 여러분의 노력이 좋은 결실로 이어지길 진심으로 응원한다”며 “곧 간호 현장에서 동료 간호사로 만나 함께 성장해 나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서울특별시간호사회는 앞으로도 예비 간호사와 회원 간호사를 잇는 다양한 현장 중심 활동을 통해 간호 전문직의 가치를 높이고, 미래 간호 인재 양성을 위한 지원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